선교사역 소개방

  • 교역자 마당 >
  • 선교사역 소개방
튀르키예 선교소식 (김성령,탁은혜 선교사)
탁종엽 2024-07-02 추천 0 댓글 0 조회 52

주안에서 평안을 기도합니다.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곳, 아무도 찬양하지 않는 곳, 아무도 기도하지 않는 곳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겠노라고 수없이 다짐하며, 고백하고, 되뇌었습니다. 

한동안 이렇게 씨름하다보니 어느덧 그곳에 제가 서 있음을 발견합니다. 

많은 분들을 만나고, 많은 분들과 동행하며, 많은 곳 이 땅들을 밟았습니다. 

내가 또한 우리가 밟는 그곳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께 기도하였습니다. 지금도 이 곳, 이 땅에서 쉼없이 일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4년 상반기를 돌아보며 걸어온 모든 걸음들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이카멧(거주증) 문제로 이런저런 말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년을 연장시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매년 8월에 재신청을 해야함)

이 땅에서 MK들을 상대로 지난 12월과 올해 6월 ‘어 성경이 읽어지네’(구약) 청소년 1차, 2차 과정을 은혜가운데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스탄불 포럼을 통해 매주 기도모임과 각종 세미나를 통해 이 땅을 알아가고, 이 땅을 경험하고, 이 땅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지진피해지역 복구가 더디긴 하지만 그럼에도 그곳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내고 있는 현지인들을 바라보며 정기적으로 함께 수고와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으신 많은 선교사님들과 함께 사역할 수 있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주간은 하타이 사만다으를 다시 찾았습니다.

여러 교회와 여러 성도님들께서 보내주신 성금을 가지고 엘리프와 주변가정을 위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황00 선교사님께서 하타이 지역의 아이들을 많이 섬기고 계시는데, 지진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체육활동을(배구부)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사역을 크게 감당하고 계십니다. 이번에 배구부 친구들이 지역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친구들이 전국대회에 나가게 되었다고, 그 친구들이 좋은 배구공을 원한다는 소식을 선교사님께서 제게 알려주셔서 기도하던 중에 서울 장안00교회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좋은 배구공을 구매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계속해서 엘리프의 가정을 위해 후원과 기도를 아끼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에 엘리프를 다시 만났는데 낮가림이 심했습니다.^^ 제게 선뜻 안기지 않는 엘리프를 보면서 조금 섭섭하긴 했지만 아이들이 이렇게, 이런 과정을 거치며 성장하는 것을 알기에 귀하게 잘 자라고 있는 엘리프를 보며 함께 감사의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몇일전 엘리프의 엄마가 지금의 상황을 이겨내지 못하고 이혼을 요구하며 떠났다고 합니다. 지금 엘리프는 아빠의 손에,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손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여러 어려운 환경이지만 잘 이겨내며 엘리프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잠시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국을 방문합니다.

저는 이번에 평북노회(통합) 몇 교회에서 초청해주셔서 방문을 위해 서울에 몇 주간 있을 예정입니다. 아내는 부인과 정기검진이 필요한 상황이라 이참에 저도 함께 건강검진을 예약하려 합니다. 이번 한국일정도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시간들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1. 아직도 복구중인 지진피해지역 피해주민들이 아픔을 잘 참고 견디며 일어설 수 있도록

2. 힘든 가운데 있는 엘리프의 가정과 그 주변 이웃 가정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3. 귀한 선교사님들을 통해 이곳 아이들이 교육과 체육활동을 통해 마음과 몸이 치유되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4. 함께 협력하며 사역하고 있는 선교회와 현지 사역자들의 건강을 위하여(터치바이블선교회, 이스탄불성지연구소, 천지항공성지연구소, 이스탄불포럼)

5. 저희 가정의 사역과 자녀들의 학업과 이번 한국일정과 건강을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늘 저희 가정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물질로 협력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인도네시아 서부수마뜨라 미낭까바우족 소식 사진 정지성 2024.08.10 0 37

38625 경북 경산시 중앙초등길 61 (중방동) 경산마가교회 TEL : 053-814-4780 지도보기

Copyright © 대한예수교장로회 경산마가교회(합동).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2
  • Total62,225
  • rss
  • 모바일웹지원